본문 바로가기
자격증정보/일반민간자격

민간자격증 추천!! 인기많은 심리상담사 쉽게 취득할수있어요!

by §로다§ 2020. 9. 27.
반응형

민간자격증 추천!! 인기많은 심리상담사 쉽게 취득할수있어요!

 

 

 

안녕하세용~로다입니다!!

오늘은 민간자격증에 대해 알려드려고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에 자격증들이 있습니다

 

자격증은 크게 민간자격증, 국가공인자격증으로 나누어 지며

국가자격증 종류는 

국가공인민간자격증 / 국가기술자격증 / 국가전문자격증

이렇게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민간자격증 중에서도 국가공인민간자격증있는데

이것은 민간이 발행하는 자격증이긴 하나 우수하다 평가되어 국가에서 인정하는 민간자격증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하는 심리상담사 자격증은

국가공인민간자격증이 아닌 그냥 일반민간자격증이에요~

솔직히 돈만있으면 취득할수 있는 자격증이죠ㅎㅎ

 

 

 

 

세상은 점점 자격증시대로 변화해가고있죠

비록 민간자격증이지만 이력서에 한줄이라도 더 채울수있지 않을까요?ㅎㅎ

저는 그런 생각으로 민간자격증들을 많이 따두고있습니다!!!

 

 

제가 취득하고있는 민간자격증 평가원이에요

대략적으로 5~7주? 자격증 종류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한달반정도 강의를 듣고 합격점수 넘으면 바로 끝!!

시험도 집에서 혼자 컴퓨터로 보는거라 편하고 쉽습니다

 

 

민간자격증 취득할수있는 사이트

[로다는 요기서 자격증 따고있어용!]

▽▽▽▽▽

 

 

제 기억으로는 구인구직 사이트인 사람인에서 자격증을 이력으로 작성할때

민간자격증 발행기관을 입력할수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이력서를 작성할때 민간자격증도 단 1%의 도움이 되지않을까요ㅎㅎ

 

 

 

 

 

일반 민간자격증이 아닌 국가가 인정하는 

국가공인민간자격증을 취득하고싶다!!하시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어떤 종류의 자격증이 있는지

인기있는 자격증은 무엇인지 알아볼수 있습니다!!

 

국가공인 민간자격증 취득은 아래 사이트에서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

https://www.pqi.or.kr/indexMain.do

 

민간자격 정보서비스

민간자격정보가 궁금할땐~ 국민의 직업 능력 개발 촉진과 사회 경제적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민간자격 현황통계 민간자격 현황통계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탭네비게이션 최��

www.pqi.or.kr

 

 

저같은경우에는 현재 일반 민간자격증으로는

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특수아동지도사, 언어발달지도사, 노인심리상담사를 취득했습니다.

저 로다는 지금 사회복지사를 목표로 공부를 하고있어서

심리쪽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것같아 취득하고있습니다^ㅅ^

 

 

 

한달정도 강의듣고 쉽게 집에서 시험보고

합격하면 합격료? 흠...자격증 발부료라고 생각하시면 될꺼에요

그것만 지불하면 끝!!

 

 

본인이 지금 취준생이다!!하시면

틈나는 시간에 이거라도 해놓자!!라는 마인드로 해보세용ㅎㅎ

 

지금은 자격증시대!!!

열심히 공부해서 많은 스펙쌓아봐용!!!

취준생 여러분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