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이것저것 잡정보

충북혁신도시맛집 / 충북혁도 크로플각 내돈내산 리뷰~!!!!존맛탱!!!

by §로다§ 2022. 12. 20.
반응형

충북혁신도시맛집 / 충북혁신도시카페 / 충북혁신도시크로플

 

두둥!! 등장~!!!

진짜 엄~~청 오랜만에 포스팅이에요ㅠㅠ

 

일에 치이고...ㅠ너무 정신없는 매일을 보내고있는 로다입니다...!!

간만에 하는 포스팅은 바로바로~~

맛집 추천!!!!

 

충북혁신도시에 크로플전문점이 생겼다해서

바로 달려가봤어요~!!

 

 

 

바로 크로플각 입니다~!!

가게 간판사진은...못찍었네용ㅠㅠ

 

일단 매장을 딱 들어가자마자 첫느낌은

굉장히 깔끔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였어용!!!

 

 

 

 

 

요렇게 분위기있는 매장이였는데

제가 사진을 잘못찍어서...ㅠㅅㅠ

 

보통의 카페들은 음악소리를 엄청 크게 틀어놓는데

크로플각은 조용해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손님들이 크로플을 드시면서 수다를 많이 떨고 가시는데

음악소리가 오히려 방해를 한다고해서

문밖에 스피커를두고 작게 들리게끔하셨대요!!

 

사장님 센스 굿!!

전 조용한 분위기를 워낙 좋아해서

진짜 매장이 완전 제스타일이였어용!!

 

 

 

 

 

처음갔을때 찍은 사진이라 딱 깔끔하게 되었있는데

며칠전에 포장가지러 갔더니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트리도 놓고

반짝반짝 이쁘게 꾸미셨더라고요~!!

 

 

 

 

 

아아아~!!! 크로플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진짜 존맛탱!!!!

생크림딸기 크로플

쿠앤쿠아이스크림 크로플

마약크림티라미수 크로플

요렇게 3개랑 음료2잔을 시켰는데

 

음료는 반까지 마시고 아 맞다! 사진!!하고 생각나서

못찍었어요ㅋㅋㅋㅋㅋ

 

여러분 마약크림 진짜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한테 딸기가 너무 탱탱해요~!!라고 했더니ㅋㅋㅋㅋ

신선도를 유지하게 위해서 이틀에 한번씩 아침마다 소량으로

과일가게에서 직접 골라 가져오신데용~!!

 

 

친구는 리얼딸기라떼를 마시고

저는 얼그레이 자몽티를 마셨는데

레몬하고 자몽은 사장님께서 직접 청을 담그신데요~!!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ㅅ<

 

전...크로플각 단골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멀어서 배달은 배달비가 너무 비싸서

항상 포장으로 가져와서 먹는데

 

최근에 신메뉴도 생기고

크리스마스때 이벤트하신다고 꼭 오라고 하셔서 달려가려구요~!!

 

충북혁신도시크로플각 꼭 한번 가보세용

크로플맛집으로 강추드립니당~!!

 

 

 

크로플각 위치정보 알려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들 즐거운 크리마스 보내세여~^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