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이것저것 잡정보

침대매트리스 청소 / 내돈내산!! 침대토피아 청주점 리얼후기

by §로다§ 2022.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용~!! 로다입니다^ㅅ^

너~무너무너무 오랜만의 포스팅인것 같아요ㅠㅠ

 

오늘의 포스팅은!!

매트리스 청소를 맡겼는데

너~무 좋아서 쓰는

리얼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집안에서 강아지를 키우다보니

털이...ㅠㅠㅠ

침대 매트리스가 그냥 개털로 수북해서

한번 제대로 청소하자!! 맘잡고

전문가 침대토피아를 불렀습니다!!

 

 

 

일단 제 침대 상태입니다...

사진으로는 잘보이지 않지만 개털이 장난 아니에요...ㅠㅠ

얼룩도 있고 엉망 그자체!!!

 

침대토피아 사장님께 넘 죄송했어요..

창피할정도로 더러워서요...ㅠㅠㅠ

 

 

사장님께서 너무 젊으셔서 놀랬는데

사진찍어도되는지 이건 뭐인지 등등

귀찮게 물어보고 구경하는데도

 

너~무 친절하게 다 대답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사장님 멋져용!!!!

 

 

저는 딱 매트리만 청소하는줄 알았는데

본격적인 매트리스 청소하기 전에

이렇게 주변을 싹 청소하시더라고요!!!

 

청소기도 무슨 업소용같은 대따 큰 청소기!!

먼지란 먼지는 하나도 남김없이 싹 사라질것 같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청소기로 싹~빨아들이고 이렇게

다 닦으시던데...

뭔가 돈을 주고 한다고해도 너무 죄송했어요...

더러운 내방ㅠㅠㅠㅠㅠ

창피하다

ㅠㅠㅠㅠㅠ

 

 

 

 

본격적인 매트리스 청소 시작~!!

 

건식청소라고 하셨는데

설명을 해주셨는데 잘 못알아드는

바보같은 머리ㅋㅋㅋㅋㅋㅋ

 

겉에 이물질이나 먼지 등등

먼저 싹~!! 빨아들이는것 같았어요~!!

 

 

 

 

 

와우 소리가 장난아니에요ㅋㅋㅋㅋ

전문장비들이 막막 나오더라구요~!!

 

청소기옆에 붙어있는 원통같은거 보이시나요~??

저기서 바로바로 먼지들이 제거되었는지

볼수있더라고요~!!

 

 

이제부터 혐오사진 입니다...

5

 

4

 

3

 

2

 

1

.

.

.

 

 

 

와 진짜 이게 내 침대에서 다 나온거라니...

이건 그냥 사람침대가 아니라

강아지침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털이 미쳤어요 이런침대에서 매일같이 잠을 잤다니ㅠㅠ

개털부터 지저분한 먼지들이 싹 다 빨려나온것 같아요!!!!

 

 

 

 

 

더더욱 멋있는 전문장비들의 등장!!!

진드기 퇴치제라고 하셨어요~

저 파란빛이 나오면서 진드기 박멸중 입니다ㅋㅋㅋㅋ

 

점점 새침대가 되어가는걸 눈앞에서 보니

너무 재밌었어용!

 

 

 

 

 

살균제를 꼼꼼하게 도포한 후!!

이제부터 습식청소를 하는거래요~!!

 

청소가 후반부로 갈수록 신기한 장비들이 나와요ㅋㅋㅋ

 

 

저는 매트리스 청소라 해서

대충 깔끔하게만 청소하고 끝인줄 알았는데

 

먼지는 물론이며 진드기도 박멸하고!!

매트리스에 뭍어있는 얼룩까지 제거가 되니

이 가격에 이렇게까지 하는데

너무 싼거 아닌가? 하면서 생각이 들었습니다!

 

 

 

 

 

와...씨...더러운것봐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

살균제를 뿌렸던걸 쫙~!!! 빨아들이는것 같은데

진짜 이건 장난아니다ㅋㅋㅋㅋ

 

저 머리카락과 더러운 찌든때들....

아ㅠㅠㅠ진짜 사장님 너무 고생하십니다ㅠㅠ

 

 

 

 

쭉쭉 빨려들어가는거 완전 신기방기

이래서 전문가가 있어야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이렇게 청소가 끝났습니다!!

 

 

침대 주변 청소로 시작하여 건식청소 후 습식청소까지

대략 1~2시간 걸렸습니다!!

 

자~ 그럼 결과물을 봐야겠죠!?

 

 

 

 

캬~깔끔한거 눈에 딱 보이시죠!?

 

저는 무엇보다 개털이 한올도 보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매트리스 중앙쪽에 있었던 얼룩도

언제 얼룩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아예 싹 없어졌습니다!!

 

 

청소가 마무리 된후에

매트리스 가운데 두면 좋다면서

진드기 시트 패치도 주셨습니당~!!!

 

제가 사진을 미처 못찍었지만

마지막 끝 마무리도

피톤치드 방역까지 방안 가득 해주셨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좋은향 나라고 섬유유연제도 뿌려주시는데

막 뿌리는게 아니라

먼저 괜찮으실까요~?하고 물어봐주시더라고요!!!

사장님 진짜 너무 매너있고 친철하셨어요

 

매트리스 청소는 당연히 100% 대만족이였고

무엇보가 사장님이 너무 친철하셔서 진짜 좋았습니당!!

 

제가 사는 지역이 충북 음성인데

여기까지 와주시더라고요~!!

 

침대나 쇼파 청소가 필요하신분들

침대토피아 이용하세요~!!

요기 청주점 사장님 굿굿!! 너무 좋습니당

 

광고 아니고 협찬도 아닌

진짜 제돈주고 이용해본

침대토피아 청주점

리얼 후기입니다~!!!

 

침대토피아 청주점 김재훈사장님 완전 추천해용!!!

 

 

이상 침대토피아 침대매트리스 청소

내돈내산 리얼후기 포스팅이였습니당^ㅅ^

 

반응형

댓글